테니스피플
뉴스테니스산업
서브와 랠리가 되는 실내테니스연습장의 진화서울 송파구 3호점 오픈한 써티올테니스
신동준 기자  |  tennis@tennispeople.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2.08.11  08:21:4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네이버 구글

   
 선착순 5명 레슨비 4만원 할인. 이후 15명은 2만원 레슨비 할인

써티올테니스 3호점 오픈 이벤트! 테니스피플 기사 영상을 보시고 난 뒤 이성우 총괄대표님한테 연락주시면 레슨비 할인해드립니다.

이성우 써티올테니스 총괄대표 010-9990-8351

   
 

 

한국사회 특이현상인 실내테니스연습장은 지역 사회의 레벨을 높이고 고용 창출, 테니스 산업 규모의 성장을 가져오고 있다. 실내테니스연습장이 가져오는 사회적 긍정적 기능 몇가지를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첫째, 실내테니스연습장은 도시 재생을 하고 있다.

주거지나 비활성화된 지하 공간에 고급 실내테니스장이 들어서면서 도시 재생이 되고 있다.  현대적인 공간으로의 변신은 주변 지역의 부동산가격과 동네 분위기를  '테니스 선진 지역' '윔블던으로 탈바꿈 시키고 있다. 코로나로 인한 재택근무로 건물 공실 발생, 놀고있는 지하공간과 옥상공간이 테니스로 인해 새로운 활동공간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는 국가 부동산 가치의 상승으로 이어진다.

둘째, 직업 창출과 안정을 가져왔다.

실내테니스연습장은 젊은 테니스 프로들의 사회적 직업 안정을 가져오고 있다. 초등학교 고학년부터 교실과 공부와 담을 쌓고 오로지 테니스를 한 테니스 엘리트들은 그동안 별다른 직업이 없다가 실내테니스연습장이라는 아이템이 등장하면서 연봉 2~3억대 고소득자가 되고  선생님으로 대접을 받고 있다. 청년 취업난, 실직상태라는 사회적 현상을 실내테니스연습장이 일거에 날려버렸다. 테니스 지도자 분야에선 그렇다.  

셋째, 테니스인구의 증가와 테니스라는 서구문화의 착근이 이뤄지고 있다.

대구가 실내테니스장으로 테니스인구의 고정화,클럽화, 모임의 정례화가 이뤄져 테니스인구가 활발하게 늘어나는 것처럼 수도권 중심의 500여개 실내테니스연습장은 자고나면 생긴다. 1년 365일 시간과 장소, 날씨 구애받지 않고 어린이부터 청년들이 테니스를 접할 수 있는 장소가 됐다. 실내테니스연습장이 생기면서 예측 가능한 일이 연신 발생하게 됐다. 모임과 실력향상, 테니스 살롱문화가 자리잡아가고 있다. 실내테니스연습장에서 테니스를 접한 테니스입문자들은 수준에 맞는 대회를 갈구하게 되고 대회마다 테린이 부서를 신설하고 성황을 이루고 있다. 9월초 열린 경산시장배는 전국테니스랭킹대회가운데 시장이름을 걸고하는데 남녀 테린이 각각 120팀이 몰려들었다. 

여기에 인테리어 업체들도 테니스 연습장에 주목을 하고 있어 실내테니스연습장의 진화는 무궁하다.

실내테니스연습장은 한국테니스의 효자를 넘어 코로나펜데믹 시대에 한국사회의 효자 상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런 실내테니스연습장 현상에 가장 부응하고 사업의 가능성을 캐치하는 곳은 써티올테니스다. 테니스에서 써티올은 승부를 예측할 수 없는 아주 중요한 순간이다. 써티올이 포티 써티가 되거나 써티 포티가 되면 그 게임의 향배는 확실하게 달라진다. 그런 테니스에서 중요한 단어를 택해 실내테니스연습장을 하나둘씩 늘리고 있는 것이 써티올테니스다. 

젊은 테린이들의 놀이터를 표방하는 써티올테니스(총괄대표 이성우)가 또다시 영역을 넓혔다. 지난해 11월 2호점을 오픈한 지 불과 9개월만에 3호점을 열었다.

8월 8일 정식 오픈한 써티올 실내테니스연습장 잠실점(대표 권용재)은 서울 송파구 삼전동에 위치하고 있다. 지하철 9호선 석촌고분역에서 도보로 3분 거리.

잠실점 코치진은 권용재 대표를 포함하여 실업선수 출신 및 주니어 국가대표 출신 코치들로 구성되어 있다.

써티올테니스 잠실점은 1~2호점과 달리 정규 규격의 코트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200평의 넓은 공간을 그대로 풀코트로 활용하여 더욱 다양한 레슨을 진행할 수 있다. 6.7m에 달하는 높은 층고 덕분에 스매싱과 서브 연습이 가능하다.

지하 공간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한 환기 시설에 많은 공을 들였고, 내부 인테리어도 카페와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여 젊고 고급스러운 감성을 내세운다.

써티올테니스 2호점 코치로 재직했던 권용재 대표는 “랠리가 가능한 실내연습장을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더 좋은 환경을 갖춘 만큼, 회원님들이 만족할만한 레슨을 제공하게 되리라 기대한다” 고 밝혔다.

 

◈ 1호점(서울대입구점) - 서울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874 지하1층

◈ 2호점(사당역점) - 서울시 서초구 동작대로 24 지하1층

◈ 3호점(잠실점) - 서울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253 SH타워 지하 1층

 

써티올테니스 3호점 오픈 이벤트! 

선착순 5명 레슨비 4만원 할인. 이후 15명은 2만원 레슨비 할인

테니스피플 기사 영상을 보시고 난 뒤 이성우 총괄대표에게 연락하시면 레슨비 할인해드립니다.

이성우 써티올테니스 총괄대표 010-9990-8351

 

[관련기사]

신동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네이버 구글 뒤로가기 위로가기
테니스피플 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주교동 614-2 원당메디컬프라자 606호  |  대표전화 : 031)967-2015  |  팩스 : 031)964-7780
정기간행물·등록번호 : 경기 다 50250(주간)  |  출판사 신고번호:제2013-000139호  |  상호명 : (주)스포츠피플 | 테니스피플  |  사업자등록번호:128-86-68020
대표이사·발행인 : 김기원  |  인쇄인:김현대  |  편집국장 : 박원식  |  정보기술책임 : 최민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최민수
Copyright © 2011 테니스피플.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tennispeople.kr